글링크미디어,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2'서 온라인 판매 부분 수상

글링크미디어,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2'서 온라인 판매 부분 수상

디지털마케팅 기업 글링크미디어(대표 임현재)가 올해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에서 온라인 판매 부문(Online Sales)을 수상했다.

글링크미디어는 지난 14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린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2 (Google Premier Partner Awards 2022)'에서 온라인 판매 부문 최종 우승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구글의 마케팅 플랫폼을 활용해 고객사의 온라인 매출 성장을 이끈 파트너사를 선정하는 부문이다.

글링크미디어는 고객사인 HK이노엔의 '스칼프메드' 캠페인으로, 치열한 샴푸 시장에서 헤어&두피 케어 상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고객 확보와 온라인 매출 증대에 기여한 것을 평가받았다. 해당 시상식은 전세계 각국 상위 3% 이내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리드 생성 △온라인 판매 △앱 성장 △글로벌 성장 △우수 업무 환경 등 총 6개 부문을 시상하는 자리이다.

임현재 글링크미디어 대표는 “항상 진정성 있게 구글 광고를 시장에 알리고 고객사에게는 좋은 경험을 주고자 고민하고 노력해왔다. 이를 구글이 인정해준 것이다”며 “앞으로도 구성원 모두가 구글 광고와 구글 마케팅 솔루션을 압도적으로 잘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에서 현지 고객사에 인정받아 외화를 벌어 보겠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