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28일부터 사전 판매

韓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28일부터 사전 판매

한국필립모리스는 오는 28일부터 전국 10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전 구매가 가능한 아이코스 직영 매장은 여의도IFC점, 광화문점, 가로수길점, 스타필드 고양점, 부산센텀점, 판교점, 부천 현대점, 남양주 현대점, 광주점, 인천 연수점 등 10곳이다.

기존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아이코스2.4플러스, 아이코스3, 아이코스3 멀티, 아이코스3 듀오)를 반납하면 권장 소비자 가격에서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아이코스 고객으로부터 친구 추천을 받으면 최초 구매에 한하여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전 구매 수량은 1인당 기기 2개로 제한된다.

아이코스 멤버십 프로그램인 아이코스 클럽의 플래티넘 및 골드 회원은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다음달 5일까지 매장 방문을 미리 예약하면 대기 없이 바로 사전 구매에 참여할 수 있다. 성인 흡연자 지인을 1명까지 동반하는 것도 가능하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새로운 방식의 담배 가열 시스템이 적용되어 블레이드가 없고 클리닝이 필요 없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의 두 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각각 13만9000원과 9만9000원이다. 공식 출시일은 11월 10일이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