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그룹, 캠핑 휴양지 '아산 스파포레' 운영 시작

금호리조트 아산 스파포레 전경
금호리조트 아산 스파포레 전경

금호석유화학그룹이 최근 금호리조트 캠핑 휴양지 '아산 스파포레' 운영을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스파포레는 지형을 활용해 건축물은 최소화하고 시설 전반에 자연친화 소재를 사용하는 등 친환경 캠핑장으로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세분화된 고객 기호를 고려해 객실타입의 다양성을 갖추면서도 각 객실에는 독립된 화장실과 샤워실, 그리고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중요 가전제품들을 배치해 고객 편의성 역시 놓치지 않았다. 또 마당을 연상케 하는 넓은 데크에 개별 리빙쉘을 배치해 캠핑의 즐거움인 바비큐와 불멍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각 객실 동 사이에는 친환경 화분형 식재로 프라이버시가 지켜지도록 했다. 공용 공간에는 숲속광장, 별빛극장, 스파포레 레터링 포토존 등 테마별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요소들도 세심하게 갖췄다. 그 결과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시설과 환경 부문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아산 스파포레 투숙객은 아산스파비스와 연결되는 전용 게이트를 통해 간편하게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다. 아산스파비스는 사계절 최상급 온천수 기반의 워터파크와 온천 시설로 어린이용 키즈풀, 실내외 온천풀, 아쿠아플레이 등 다양한 어트랙션을 갖췄다. 금호리조트는 사계절 즐거움이 가득한 캠핑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스파포레 투숙객에게 객실 당 아산스파비스 2인 무료 입장권을 증정하고 있다.

김성일 금호리조트 대표는 “아산 스파포레가 도심 속 휴양 공간을 대표하는 글램핑으로 자리잡도록 지속적인 시설투자를 진행한다”며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프리미엄 시설에 걸맞은 품질 높은 캠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