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전자, 디자인에 기술력 강화한 '에코 큐브 히터'출시...홈쇼핑 론칭

신일전자는 에코 큐브 히터를 출시하고 오는 5일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에서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
신일전자는 에코 큐브 히터를 출시하고 오는 5일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에서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

신일전자는 '에코 큐브 히터'를 출시하고 오는 5일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에서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

에코 히터는 신일이 2016년 첫 선을 보인 제품으로 디자인과 성능을 꾸준히 업그레이드한 TV홈쇼핑 스테디셀러다.

'에코 큐브 히터'는 곡선의 큐브 디자인을 적용하고, 공간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베이지, 딥그린 2가지 색상으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본체와 다리 받침대를 연결·분리해 스탠드형과 테이블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실내 공간과 잘 어우러져 인테리어 가구처럼 활용 가능하다.

신일이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하이라이트 발열 방식'을 채택해 저전력 에너지로 높은 난방 효과를 볼 수 있다. 실내 산소를 태우지 않아 유해가스나 이산화탄소가 발생하지 않는다. 무연· 무취 난방으로 가정 뿐 아니라 카페, 음식점,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 가능하다.

편의성과 안전성도 동시에 갖췄다. 인공지능(AI) 모드로 실내 온도를 감지하고 자동으로 적정한 온도 단계를 설정해 준다. 제품 앞면에는 인체 감지 센서를 탑재해 감지 범위 이내에 움직임이 발생하면 동작이 멈춰 어린아이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