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은 타사 매트리스까지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한 '일회성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는 침대 청소와 살균 등 전문적인 방문관리를 제공한다. 매트리스 렌털하지 않거나 타사 제품 고객도 일회성으로 이용 가능하다. 전문 서비스 기사가 방문해 △매트리스 상태 점검 △침대 프레임 클리닝 △먼지 및 진드기 제거 등 매트리스 클리닝 △피톤치드 분사·항균 △자외선(UV)살균 △진드기 차단 패치 부착 등 약 30분간 관리를 진행한다.
특히 일반 청소기와 달리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물필터를 이용한 '하일라 청소기'를 사용해 청소 중 발생하는 공기 오염을 방지한다. 흡입한 진드기와 먼지 내 세균과 각종 바이러스까지 분해한다.
서비스 신청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로 서비스 요청일로부터 2일 전까지 신청하면 된다. 클리닝 서비스 가격은 매트리스 1대당 5만원(1회)으로 사이즈에 관계없이 동일하다.
한편 SK매직은 매트리스와 클리닝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는 16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운영한다. 현장에는 프리미엄 침대, 워커힐 매트리스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직접 비교,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상담 고객 전원에게는 매트리스 전문 케어 서비스 '안심OK서비스' 1회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