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연말팬콘 'THE B-ROAD' 온오프개최…포근따뜻 겨울추억 예고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팬들과의 포근한 소통무대로 연말을 마무리한다.

8일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더보이즈가 오는 12월2~3일 '더보이즈 팬콘: 더비 로드(THE BOYZ FAN CON:THE B-ROAD), 이하 더비 로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비로드' 공연은 데뷔 첫 월드투어, KSPO돔 단독공연, 최근 마무리한 ‘더보이즈 재팬 투어 더비존(THE BOYZ JAPAN TOUR: THE B-ZONE)’까지 바쁜 한 해를 보냈던 더보이즈가 이들을 응원한 국내외 더비(팬덤명)에게 감사를 표하는 연말공연이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공연은 니트, 점퍼 등 캐주얼 의상과 함께 야외피크닉을 온 듯한 포근한 분위기의 포스터에서 보듯, 더보이즈 특유의 칼군무에 비쳐진 반전의 감성적인 면모들로 채워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해당 공연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 현장과 온라인 생중계 등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된다.

오프라인 공연 티켓예매는 멜론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 : 10일 밤 8시 △일반예매 : 14일 밤 8시 등의 일정으로 오픈되며, 자세한 사항은 더보이즈 공식 팬카페 및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최근 ‘더보이즈 재팬 투어 더비존(THE BOYZ JAPAN TOUR: THE B-ZONE)’을 마무리한 가운데, 12월 국내 팬콘과 내년 1월 일본팬미팅 등 연말연시 계획들을 잇달아 공개하며 팬들의 새로운 관심을 얻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