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라피네제이(대표 이정화)는 비건 제품인 렉스리(Rexri) 닥터 올인원 세럼과 렉스리 모이스처 글로우 마스크 등을 전시한다.
렉스리 닥터 올인원 세럼은 이 회사의 핵심 비결이 담긴 인삼·황기·고본 등 한약 성분을 중심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는 기초 스킨케어인 '렉스리 크리에이티브 라인' 제품이다. 피부 미백·주름 개선·피부 탄력 개선·피부 진정·피부 보습 등 다양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하다.
렉스리 모이스처 글로우 마스크는 100% 셀룰로스 시트로 만들어진 마스크팩이다. 피부를 빛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시트는 동물성 원료나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마스크 시트로 수분 보유 능력, 투명도 등 테스트를 거쳐 기본 시트보다 수분 보유 능력이나 피부 밀착력이 높다.
라피네제이의 렉스리 라인은 인천공항 면세점 및 제주공항 면세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순수 비타민을 사용해 미백효과가 있는 '비타민 미스트'와 혼합자차를 사용해 눈 시림 현상을 줄이면서도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난 '선크림'도 조만간 선보일 계획이다.
이정화 대표는 “식물성 추출물을 사용한 '렉스리 크리에이티브 라인'과 '렉스리 닥터 올인원 세럼'은 유통업체나 일반 소비자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며 “새롭게 출시한 '렉스리 모이스처 글로우 마스크' 반응도 뜨거워 향후 다양한 업체와 긴밀히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주=김한식기자 hs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