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보근, 아동 두뇌 개발용 교구 소개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보근, 아동 두뇌 개발용 교구 소개

보근은 11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AR 증강현실 체험과 미러 반사(MR, Mirror Reflection) 기술을 적용한 아동 두뇌 개발용 교구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서 보근은 새롭게 개발한 수학 교구와 그림 그리기 교구 제품을 선보인다. 수학 교구는 수 익히기, 수세기, 덧셈&뺄셈, 곱셈&나눗셈, 도전 문제, 시계 학습을 할 수 있다. 그림 그리기 교구는 삽입된 콘텐츠뿐 아니라 사용하는 스마트 기기에 저장된 앨범 속 사진이나 직접 촬영한 사진을 활용해 그림 그리기를 할 수 있다. 메타버스 시대를 맞이해 아이들이 재미있게 배우면서 참여할 수 있는 스마트 교구를 개발하고 있다.

관계자는 "정규 교육 과정에 제한되어 있는 딱딱한 교육문화와 풍토에 답답함을 많이 느낍니다"라며 "물론 오랜 경험과 학술적 근거를 바탕으로 한 기존의 틀을 무시할 생각은 없지만, 그 심리적 제한들을 깨 보는게 목표이며, 좀 더 자유롭고 신선한 소재들로 새로운 교육 콘텐츠들을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