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X오롤리데이 'NFT 증정 이벤트' 실시

CJ푸드빌, 뚜레쥬르X오롤리데이 'NFT 증정 이벤트' 실시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오롤리데이'와 함께 NFT(대체불가토큰)를 발행하고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지난달 오롤리데이와 손잡고 '합격 퍼레이드'를 테마로 한 수험생 응원 제품을 출시했다. 오롤리데이 캐릭터 '못난이'를 패키지에 적용한 선물세트로 행복한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뚜레쥬르는 오롤리데이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행복한 응원받은 뚜레쥬르 해피어 23인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협업 제품 중 단 23개에만 랜덤으로 해피티켓이 들어있으며 해당 제품 구매 시 뚜레쥬르X오롤리데이 컬래버 NFT 및 오롤리데이 해피어타운 오리지널 NFT를 제공한다.

NFT는 2023년 3월까지 동봉된 쿠폰코드로 해피티켓을 등록하면 수령할 수 있다. 컬래버 NFT는 뚜레쥬르가 오롤리데이와 수능 시즌 한정으로 개발한 총 11종의 디지털 아트워크로 희소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추가로 제공하는 오롤리데이 해피어타운 오리지널 NFT는 오롤리데이 공식 온라인몰 할인을 비롯한 각종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등(3명)에게는 컬래버 NFT 2개와 오롤리데이 오리지널 NFT 2개를 지급한다. 컬래버 NFT 발행을 기념해 한정판 다용도 가방 '행복플러스 백'과 뚜레쥬르 모바일 상품권 3만 원권도 추가 증정한다. 2등(5명)은 컬래버 NFT 1개, 오롤리데이 오리지널 NFT 1개, 뚜레쥬르 모바일 상품권 2만 원권을 상품으로 마련했으며 3등(15명)은 오롤리데이 오리지널 NFT와 뚜레쥬르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오롤리데이와 컬래버 제품 출시를 기념해 행복한 응원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