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팔레오 닥터스노트는 오는 20일까지 공식 판매처에서 신제품 슈퍼플러스 락토페린350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유산균 제품을 증정하는 특별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락토페린은 사람의 초유와 모유, 우유 등에 포함된 단백질의 일종이다. 처음 발견된 이래 꾸준한 연구가 진행돼 왔다. 하지만 모유나 우유 등에 극소량만 함유돼 충분한 양을 섭취하기는 쉽지 않은 영양소다.
팔레오 닥터스노트 락토페린은 우유에 0.003% 함유된 것으로 알려진 락토페린을 95% 이상의 순도로 정제, 농축한 제품이다. 건강을 위해 섭취하는 제품인 만큼 청정 자연환경을 갖춘 뉴질랜드에서 자연 방목으로 키운 소에서 채취한 우유를 사용했고, 영하 25도로 급속 냉동해 수분을 제거는 ‘진공동결건조’ 방식을 채택해 영양분의 파괴를 최소화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팔레오 닥터스노트 공식 홈페이지,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 공식 판매처에서 진행된다. 공식 판매처에서 팔레오 닥터스노트 락토페린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네이처락 포스트바이오틱스 패밀리 제품을 추가 증정 받을 수 있다. 11월 20일까지 결제해야 사은품을 증정받을 수 있으며, 사은품 재고 수량에 따라 이벤트가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다.
팔레오 관계자는 “락토페린은 꾸준한 연구를 통해 다양한 역할이 밝혀지며 인기가 높지만 우유에 포함된 함량이 워낙 낮아 충분한 섭취가 쉽지 않다”며 “팔레오 닥터스노트 락토페린은 진공동결건조 방식으로 영양분을 정제해 고순도 락토페린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