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15주년 컴백 초읽기…스페셜 앨범 'MOVE AGAIN' 스케줄러 공개

7년6개월만의 카라(KARA) 완전체 외출이 본격 초읽기 단계에 진입했다.

15일 알비더블유(RBW)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카라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의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했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캘린더 모양의 스케줄러에는 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 등 멤버들을 상징하는 듯한 액세서리 장식과 함께, 트랙리스트와 무빙포스터, 콘셉트포토(개인·그룹), 하이라이트, 뮤비티저 등 티징콘텐츠 일정들이 기재돼있다.

이는 데뷔 15주년을 기념한 카라 완전체 컴백에 따른 새로운 변신을 단계적으로 보여줄 것을 알리는 시작점으로서 관심을 끈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카라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은 7년6개월만의 그룹 컴백작으로, 'Pretty Girl', 'Honey', '미스터', '루팡 (Lupin)', 'Jumping', 'STEP' 등 메가히트곡과 함께 데뷔 15주년을 맞이하는 현 시점까지 사랑해준 글로벌 카밀리아(팬덤명)에 대한 감사를 하는 작품으로 전해진다.

한편 카라는 오는 29일 앨범발표와 함께, '2022 MAMA AWARDS'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또한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전문 기업 비마이프렌즈의 비스포크 플랫폼 빌더 '비스테이지(b.stage)'를 활용한 공식 홈페이지로 팬들과의 소통을 활발하게 펼칠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