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뜨베는 11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고양이 캐릭터를 패키지로 한 에뜨베는 2014년부터 국내 반려동물 수제 동결건조 먹거리 제조 업체의 1세대 회사로, 브랜드 우키우키는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원재료를 통해 반려동물의 영양 간식으로 자리를 잡게 되었고, 수출하기 편리하게 동결건조 기법을 사용해 제품을 만들었다. 특히 닭, 오리, 소 우둔, 소간, 양, 캥거루등 고양이 캐릭터를 가지고 만든 패키지로 인해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빠르게 각인시켰으며, 다양한 캐릭터를 가지고 고양이용품과 캐릭터 에코백, 스마트톡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관계자는 "2021년 포춘지 선정 403위 기업인 츄이닷컴으로부터 우키우키 브랜드 계약 요청을 받게 되었다"라며 "츄이 닷컴은 미국의 14개의 물류 창고가 있고, 22년 2분기의 거래 실적만 2500억 원 달러에 이르는 큰 기업으로, 국내에서는 아직 츄이닷컴과 함께 계약된 회사가 알려진 바 없으며, 계약을 앞두고 이번 2022년 11월 18일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투자 경진대회에 참석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