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커키퍼는 11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창의적인 디자인 제품을 선보인다.
아이처럼 누구나 마음껏 표현을 하고 지속되는 커스텀 제작 서비스 뿐만 아니라 청의적인 표현을 하는 도구를 개발하고 지속적으로 청년들과 함께 아이들의 표현을 지켜주고자 소외된 아이들부터 어르신까지 다양한 형태로 표현의 격차를 해소하는 교육 및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관계자는 "아이의 어떠한 작품이라도 사진만 보내주면 아이만의 특별한 노트북과 마스킹테이프로 제작이 가능하는 '마커북, 마커테입' 커스텀 제작 서비스를 소개하고 이 제품들을 더욱 향상 시켜줄 수 있는 마커액자와 마커벡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창의적인 표현을 위한 자제 개발한 2023 컬러링 달력과 무료 도안을 드릴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다채로운 유럽의 색채를 가진 플라워 모나코와 협업을 하여 제품을 함께 소개하고 즐겁고 재미있는 표현을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이라고 덧붙였다.
김진주 대표는 "아이를 키우면서 아이들의 놀라운 표현이 멈추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업을 시작하게 된 계기로써 더욱 더 아이들을 위한 교육제품 뿐만 아니라, 표현으로 힐링을 할 수 있는 교재 등 다양한 방법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청년들도 아이처럼 순수한 표현을 함께 찾아가는 행사와 프로그램도 기획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