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핸즈온테크놀러지, 레고 스파이크 에센셜 소개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핸즈온테크놀러지, 레고 스파이크 에센셜 소개

핸즈온테크놀러지는 11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레고 스파이크 에센셜을 선보인다.

레고 스파이크 에센셜은 유아의 연령을 고려한 놀이학습 기반의 교구로, 개인 또는 단체 등 다양한 공간에서 코딩 학습 도구로 활용 가능한 교구이다. 스마트 기기와 블루투스로 연결되는 허브, 동적인 움직임을 만드는 모터, 색깔을 구별하는 컬러센서, 다양한 색을 표현하는 라이트 블럭과 유아의 흥미를 고려 위대한 모험, 놀라운 놀이공원 등 6개의 테마와 40개 이상의 소주제가 앱 형태로 무료로 제공되며, 만 4세 ~ 초등 3학년이 활용 가능하도록 그래픽 아이콘 블록 언어와 스크래치 형식의 단어 블록 언어 2가지 언어를 포함하고 있다.

레고 스파이크 에센셜
레고 스파이크 에센셜

핸즈온테크놀러지 관계자는 "이번 유아교육박람회를 통해 교구 체험 및 할인 판매를 비롯, 용산에 위치한 레고 소프트웨어 체험관을 통해 대면 수업 및 ZOOM 수업을 함께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포함하여 소개할 예정이다"라며 "또한 유치원 방과 후 수업과 공부방 운영을 위한 개인 코딩 강사들의 사업 설명회도 함께 진행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