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가 음악팬들과의 기분 좋은 연말만남을 확정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6일 에이핑크 공식 SNS를 통해 정은지 2022년 콘서트 ‘Travelog(트래블로그)’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정은지 2022년 콘서트 ‘Travelog(트래블로그)’는 오는 12월10~11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펼쳐진다.
콘서트 ‘Travelog(트래블로그)’는 최근 발표된 첫 리메이크 앨범 'log'이 지닌 의미의 연장선상으로, 인생이라는 긴 여행을 떠난 모든 이들에게 건네는 작은 위로와 안부라는 테마를 지닌다.
특히 2020년 온라인 콘서트 'HOW TO LIVE 정은지 with 신한카드(하우 투 리브 정은지 위드 신한카드)' 이후 약 2년 5개월 만의 단독공연이자, 오프라인 대면공연인만큼 타이틀곡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비롯한 리메이크 앨범 ‘log(로그)’ 수록곡등 다양한 세트리스트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주목된다.
정은지 2022년 콘서트 ‘Travelog(트래블로그)’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1월22일 : 팬클럽 선예매 △11월23일 : 일반 예매 등의 일정으로 예매오픈된다.
한편 정은지는 첫 리메이크 앨범 ‘log(로그)’로 국내 음원차트 최상위 기록을 거두는 가운데, 다양한 콘텐츠 행보로 대중과 마주하고 있다. 또한 오는 12월 공개될 ‘술꾼도시여자들 시즌 2’와 단독콘서트로 새로운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