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신곡 '너바나' 스포 공개…'다나티 향한 자유로운 에너지'

강다니엘이 다나티(공식 팬덤)와 나누고픈 자유로운 설렘 에너지가 일부 정체를 드러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21일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강다니엘 첫 정규 리패키지 'The Story : Repackage RETOLD'의 타이틀곡 '너바나(Nirvana)'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신곡 '너바나(Nirvana)'를 비롯한 리패키지 앨범에 대한 직접적인 힌트를 담고 있는 일종의 스포일러 콘텐츠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바다, 요트 선박장, 레트로카 등을 배경으로 한 컬러풀한 비주얼과 함께, '우린 점점 길을 잃어가'라는 '너바나'의 가사 한 소절과 함께 펼쳐지는 강다니엘의 자유로운 뮤비연기가 돋보인다.

신곡 '너바나'는 가장 강다니엘다운 에너지를 압축시킨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으로, 지난해 'PARANOIA' 제작진과 함께 한 뮤비는 물론 래퍼 pH-1, 위댐보이즈(WDBZ)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음악과 퍼포먼스까지 수준 이상의 '강다니엘 표 자유로움' 컬러를 보여줄 것을 예견케 하고 있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강다니엘은 오는 24일 리패키지 앨범 발표를 앞둔 가운데, 최근 태국 방콕을 비롯한 아시아투어 일정을 거듭하며 내년 유럽 5개국 7개 도시와 북미 10개 도시를 경유하는 월드투어 계획을 챙겨나가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