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1(티오원), '얼음 땡' MV 티저로 '악동 매력' 선사…'컴백 기대감' UP

사진=웨이크원
사진=웨이크원

그룹 TO1(티오원)의 두근거림이 도착했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얼음 땡'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도입부의 강렬한 비트가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이끌며 시작부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어 교실과 얼음을 연상시키는 세트장을 배경으로 TO1만의 힘 있는 챈팅(chanting)과 퍼포먼스가 등장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멤버들은 프레피룩과 데님 스타일링을 통해 클래식한 소년미와 장난기 넘치는 악동의 모습을 모두 표현했을 뿐 아니라, TO1만의 그루브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TO1의 신보 는 전작의 ‘WHY NOT??’이란 유쾌한 물음에 '지루하고 답답한 분위기, 틀에 박힌 시선들, 마음대로 흘러가지 않는 사랑을 바꿀 수 있는 것은 이 앨범을 듣는 '너'의 의지에 달렸다'라는 명쾌한 해답을 전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얼음 땡'은 록 펑크 기반의 신나는 리듬감과 중독성 강한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곡으로, 순수한 악동들의 장난기 가득한 러브 스토리를 그렸다.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음악적 성장을 증명할 TO1의 네 번째 미니앨범 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