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소울 매력 폭발! 새 미니 트랙 비디오 ‘BFF’ 시선 집중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소울의 매력이 컴백 기대감을 뜨겁게 달궜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의 첫 번째 P-SIDE 트랙 비디오 ‘BFF (Best Friends Forever)’를 공개했다. ‘P-SIDE’는 수록곡을 의미하는 B-side의 B를 P(Plus)로 변경, ‘또 다른 이야기를 더한’ 피원하모니가 매 앨범마다 공개하는 수록곡 퍼포먼스 비디오다.



공개된 ‘BFF (Best Friends Forever)’ 트랙 비디오에서는 여유로우면서도 귀여운 멤버 소울의 매력이 돋보인다. 지하철역 출입구 계단에서 바람처럼 휘날리며 등장한 소울은 하트, 브이와 같은 아기자기한 손재간과, 음악을 자유롭게 즐기는 듯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소울은 피원하모니 팬클럽을 의미하는 P1ece 사인으로 퍼포먼스를 마무리했다.

미니 5집 수록곡 ‘BFF (Best Friends Forever)’는 캐치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팝 댄스곡이다. 우리 둘만의 P1ece(피원하모니 팬클럽) 사인처럼, 눈빛만으로도 통하는 친한 친구들과 함께 ‘즐겁고 신나게 즐겨보자’는 이야기를 담았다. 멤버 인탁과 종섭이 작사에 참여하여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피원하모니는 11월 30일 컴백을 앞두고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 출연을 확정하고 발매 기념 쇼케이스와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를 개최하는 등 다채로운 행보를 예고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