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이 신곡 ‘Birthday’(벌스데이)와 함께 자유분방 힙스터의 모습으로 변신한다.
24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레드벨벳 새 타이틀곡 ‘Birthday’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레드벨벳 ‘Birthday’는 '자유분방' 코드를 강조한 레드벨벳의 키치발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작품이다.
좋아하는 상대의 생일로 돌아가 상상하던 모든 소원을 이뤄주며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하는 내용을 풀어낸 가삿말과 함께, 조지 거슈윈의 ‘Rhapsody in Blue’(랩소디 인 블루) 샘플링을 더한 리드미컬 트랩 댄스곡 분위기는 ‘BYE BYE’(바이 바이), ‘롤러코스터 (On A Ride)’, ‘ZOOM’(줌), ‘Celebrate’(셀러브레이트) 등 수록곡과 연결되는 레드벨벳의 '자유분방' 발랄매력을 직접적으로 보여준다.
또한 'Feel My Rhythm' 당시를 잇는 또 다른 '클래식K팝' 컬러와 함께 본연의 매혹발랄 매력을 한층 더 성숙하게 이끄는 레드벨벳의 성장세를 입증하는 바가 될 것으로도 보여진다.
한편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2022 - Birthday’(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벌스데이)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