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한 달간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체험한 뒤 구매할 수 있는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는 12월 5일부터 25일까지 디오스 식기세척기 체험 이벤트 '나의 설거지 해방일지' 참가자 500명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제공받은 쿠폰으로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트루건조 신제품을 40만원 할인된 가격인 159만원에 구매 후 체험할 수 있다. 빌트인 식기세척기 설치를 위한 씽크대 하부장 공사비용은 LG전자가 부담한다.
고객은 한 달간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사용한 뒤 최종 결정하면 된다.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제품 회수와 함께 구매 비용 전액을 돌려받는다. LG전자는 이벤트 참여 고객이 디오스 식기세척기 체험 후기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인증하면 식기세척기 세제를 제공한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신제품은 오브제컬렉션 색상 네이처 베이지에 '트루건조'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트루건조는 수냉식 응축 건조, 자동 문 열림 건조, 외부 공기를 이용한 열풍 건조 등 관련 기술을 빈틈 없이 집약했다.
윤성일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 상무는 “위생부터 건조까지 차원이 다른 성능을 갖추고 어떤 주방과도 조화로운 LG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
-
정다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