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뮤빗라이브’ 출격 예고! 글로벌 특별 소통 선언

사진=뮤빗(Mubeat)
사진=뮤빗(Mubeat)

그룹 피원하모니가 ‘권은비의 뮤빗라이브’로 팬들과 특별한 소통에 나선다.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권은비의 뮤빗라이브(Mubeat Live, 이하 ‘뮤빗라이브’)’에 출연을 결정지었다. 이번 방송은 오는 12월 8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 글로벌 케이팝 플랫폼 뮤빗(Mubeat)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피원하모니는 미니 5집 ‘하모니 : 세트 인(HARMONY : SET IN)으로 약 4개월 만에 컴백했다. 이번 앨범은 ‘HARMONY(조화)’ 3부작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를 담은 앨범으로, 각자 다른 가치관 속에서 서로를 향한 믿음과 우정으로 단합하며 진정한 조화의 발걸음을 내디딘다는 내용을 담았다.

앞서 발매한 앨범으로 해외 매체의 집중 조명을 받은 ‘글로벌 루키’ 피원하모니는 미국 NBC 캘리 클락슨 쇼에 출연해 타이틀곡 ‘Back Down’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했다. 이와 더불어 웹게임 ‘P1us World’ 출시, 팝업 스토어 개최 등 컴백과 동시에 다채로운 방법으로 케이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뮤빗라이브 출연을 예고한 피원하모니는 특유의 파워풀한 무대와 재치 있는 코너 참여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멤버 개개인의 매력은 물론 ‘피원하모니’ 만의 색깔로 꾸려낸 이번 앨범의 비하인드 토크까지 예정돼 기대를 더한다.

글로벌 케이팝 플랫폼 뮤빗(Mubeat)이 제공하는 ‘권은비의 뮤빗라이브(Mubeat Live)’는 언어의 장벽을 넘어 전 세계 230여 국가의 케이팝 팬들과 아티스트가 실시간으로 만나 소통하는 월간 미니 팬미팅 라이브 방송이다. ‘뮤빗’ 애플리케이션 및 뮤빗라이브 웹페이지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