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연말 끝장 할인 기획전'…최대 38만원 할인

여행이지, '연말 끝장 할인 기획전'…최대 38만원 할인

교원투어의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는 겨울 성수기를 맞아 31일까지 '연말 끝장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연말연시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국내외 인기 여행 상품 할인 △여행이지 포인트 지급 △랜덤박스 럭키드로우 △한정판 굿즈 △제휴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올 한해 동안 여행객들에게 사랑받았던 55여종의 해외여행 상품을 선별해 최대 20만원까지 할인한다. 일본, 태국을 비롯해 베트남, 괌, 터키, 유럽, 미국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해외 패키지 외 동남아 골프 여행 및 국내 여행 상품도 최대 5만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행이지 신규 회원의 경우, 즉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 1만점을 제공한다. 2023 대입 수험생은 최대 3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토스 간편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의 7%가 즉시 할인 적용되며, 토스페이 첫 결제 시 5000원 할인쿠폰이 추가로 지급된다. 상품할인에 추가 혜택을 모두 더하면 최대 38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해외 패키지 이용 고객 전원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이 담긴 국내 3대 면세점(신세계, 신라, 롯데) 할인쿠폰북을 제공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연말연초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도움을 전하고자 올 한해 고객에게 사랑받은 인기 지역을 중심으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여행이지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