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코(DOKO)부터 이아영→임사랑까지! PIG엔터, 'Merry PIG-mas' 발표

사진=PIG엔터테인먼트
사진=PIG엔터테인먼트

PIG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특별한 겨울 감성을 선물했다.

PIG엔터테인먼트는 8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겨울 시즌 컴필레이션 앨범 'Merry PIG-mas'를 발표하고 리스너들과 인사를 나눴다.

'Merry PIG-mas'에는 'Beatiful My Life'를 시작으로 '사랑해 줘 어제보다 더', '오늘 종일 같이 있어요', 'Mr.Christmas'까지 총 4곡이 담겼다.

이번 미니 앨범은 PIG 엔터테인먼트 DOKO(도코), 차우(Chawoo), 이아영, 시영, 강버터(Kang Butter), 신새벽, 임사랑, 백그림, 김유안, 선한, 이채빈 등 PIG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전원이 참여했다. 이들은 따듯한 감성과 온기로 추운 겨울을 녹아내리게 만든다.

특히 백지영의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 전상근의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윤하의 '비가 내리는 날에는' 등 히트곡을 탄생시킨 PIG엔터테인먼트 메인 프로듀서 DOKO(도코)가 전곡 프로듀싱을 맡아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PIG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개개인의 음색을 부드럽게 조화시켜 완성도를 높인 'Merry PIG-mas'는 현재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