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진스(NewJeans)가 새해 초 가요계를 열 앨범 ‘OMG’와 함께, 데뷔 첫 겨울곡 ‘Ditto’에 녹인 새로운 마음들을 일부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12일 어도어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뉴진스 새 싱글 선공개곡 ‘Ditto’의 모션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Ditto’의 가사와 공개일(19일), 새 싱글앨범 설명 등을 담은 모션포스터와 뉴진스 신규 로고모션 2개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흰색 글씨에 붉은색 토끼, 붉은색 글씨에 흰색 토끼 등 두 버전의 로고모션은 ‘OH SAY IT DITTO’ 등의 ‘Ditto’의 가사 일부와 함께, 뉴진스가 표방해온 특유의 레트로감성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또한 엽서 모양의 모션 포스터에는 “함께 보내는 첫 겨울, 우리의 마음이 담긴 앨범 ‘OMG’. 특별히 준비한 겨울 수록곡 ‘Ditto’, 새로운 타이틀곡 ‘OMG’”라는 손글씨가 담겨, 새로운 앨범으로 표현될 뉴진스의 음악컬러 이미지들을 짐작케 한다.
이렇듯 뉴진스는 자신들만의 색감으로 채워진 선공개곡 ‘Ditto’와 함께, 올 겨울부터 내년 초까지 이어질 자신들의 새로운 음악이야기를 펼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뉴진스는 오는 19일 선공개곡 ‘Ditto’를 발표한 이후, 내년 1월2일 새 싱글 ‘OMG’를 공개하며 새로운 행보를 시작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