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코리아는 국내 네 번째 직영매장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송도'를 공식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밀레의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체험형 공간이다. 강남, 청담, 한남 센터에 이어 서울 외 인천 지역에서는 최초로 송도에 문을 열었다.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송도 매장 내부는 직관적이고 고객 친화적인 주방 공간을 연출했다. 밀레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와 그레이를 적용해 전체 공간을 고급스럽게 디자인했다. 내부 중앙에 대형 아일랜드 식탁을 겸비한 오픈형 주방을 배치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실제 주방 이동 동선을 고려한 설계로 인덕션, 오븐, 식기세척기 등 빌트인 주방 가전을 편하게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외에도 세탁기, 의류건조기, 커피머신, 유·무선 진공청소기,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밀레 제품을 전시했다. 밀레 초대형 프리미엄 빌트인 냉장고 '마스터쿨' 시리즈도 진열돼 상담과 구매가 가능하다.
밀레코리아는 매장에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 '밀레 프라이빗 쿠킹 클래스'와 '밀레 미니 쿠킹타임'을 확대 운영하며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할 예정이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인천 송도 지역은 우수한 교통망 덕분에 수도권 접근성이 높으며 인프라가 잘 조성된 지역으로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의 실 수요가 높은 지역 중 하나”라며 “인천 송도 지역을 시작으로 더 많은 지역에 밀레만의 프리미엄한 가치와 혁신을 전달할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
-
정다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