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에 넥슨 게임 '메이플스토리' 팝업스토어를 개점했다고 20일 밝혔다.
넥슨과 함께 선보이는 '메리 메이플' 팝업스토어는 메이플스토리 협업 상품과 인기 캐릭터가 핵심 테마로 활용됐다. 약 50평 규모의 '도어투성수' 매장에서 가상 세계인 메이플스토리를 현실 체험할 수 있도록 꾸몄다. 메리 메이플 팝업스토어는 내달 8일까지 20일간 운영된다.
'메리 메이플'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스페셜 패키지 운영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 시 스티커팩 증정 △카페25 메이플치노(카푸치노 아트 상품) 구매 인증 시 피규어 등 특별 경품을 증정하는 특별 행사도 진행된다.
GS25는 이번 팝업 스토어가 메이플스토리 유저 뿐만 아니라 특별한 공간을 찾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가 지난 6월 선보인 메이플스토리 협업 시즌1 상품은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 인기에 힘입어 GS25는 메이플스토리 빵 5종, 스낵 5종, 젤리 2종 등 총 12종의 상품을 시즌 2 상품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박준형 GS25 플랫폼마케팅팀 팀장은 “GS25 고객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차별화 팝업스토어를 시리즈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
민경하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