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맥대디가 '사장님을 잠금해제'와 함께한다.
빅오션이엔엠은 오늘(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OST Part.2 'Nobody is perfect(Prod. 송유담)'를 공개한다.
'Nobody is perfect'는 수상한 사건에 휘말려 스마트폰에 갇힌 사장 김선주(박성웅 분)가 해결해 나가야 하는 상황을 표현한 곡이다. 에픽락 스타일의 강렬한 트랙과 맥대디만의 개성있는 래핑이 긴박한 느낌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Nobody is perfect'는 최근 '쇼미더머니11'에 출연해 존재감을 각인시킨 대세 아티스트 맥대디가 참여했다. 또한 음악 제작 크루 칼럼(kolumn)의 프로듀서 송유담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이목을 모았다.
맥대디는 'I'm In Trouble But It Feels Like Everyday', 'Fragrance' 등의 앨범이 호평받아 힙합 씬 내에서 두꺼운 팬층을 보유 중이다. 송유담은 리멤버, SSG닷컴, 화이트 등의 매력적인 광고 음악을 제작해 주목받았다. 각자 개성이 뚜렷한 두 사람의 'Nobody is perfect'에 대한 리스너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수상한 사건에 휘말려 스마트폰에 갇혀버린 사장 김선주(박성웅 분)와 그 이상한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이 뒤바뀐 취업준비생 박인성(채종협 분)의 하이브리드 공조극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