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미, 스타일리시 감성 싱글 'Stay' 예고…'유니크 매력' 기대

사진=MA엔터테인먼트
사진=MA엔터테인먼트

가수 신유미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MA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023년 1월 3일 발매를 확정한 신유미의 새 DS ‘Stay(스테이)’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릴리즈 정보와 함께 세련된 스타일링과 몽환적인 표정으로 눈부신 아우라를 내뿜고 있는 신유미의 모습이 담겼다. 신유미의 빛이 나는 비주얼과 빈티지한 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로써 신유미는 지난 2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서 최종 6위를 차지한 이후 ‘나의 해방일지’, ‘이브’, ‘더 패뷸러스’ 등 각종 인기 드라마 OST와 프로젝트 앨범 발표를 거쳐 새 DS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다양한 무대와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탁월한 보컬 실력과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뛰어난 음악성을 입증한 신유미는 이번 앨범에서 파워풀하면서도 청아한 음색과 유니크한 매력을 백분 과시하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가감 없이 드러낼 전망이다.

지난 2013년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2’를 시작으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프로듀스 X 101’ 보컬 트레이너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신유미는 보컬 트레이너를 비롯해 싱어송라이터, 작사가, 작곡가 등 다방면에서 폭넓은 활약을 펼쳐왔다. EP 앨범 ‘So Addicted to You(소 어딕티드 투 유)’, ‘Laid Back Like Hippie(레이드 백 라이크 히피)’ 등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 한 앨범으로 자유분방한 세계관과 독특한 정서를 드러내며 ‘실력파 뮤지션’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한편 신유미의 새 DS ‘Stay’는 오는 2023년 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