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을 댄스 도가니에 빠져들게 한 '스트릿 맨 파이터 [ON THE STAGE]' 전국투어가 역대급 팬이벤트와 함께 화려하게 끝맺을 전망이다.
3일 Mnet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오는 7~8일 있을 '스트릿 맨 파이터 [ON THE STAGE]' 서울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스트릿 맨 파이터 [ON THE STAGE]' 서울은 피날레 공연답게 스케일은 물론 다양한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화려하게 펼쳐진다.
특히 다채로운 팬이벤트 마련이 눈길을 끈다. 우선 뱅크투브라더스, 어때, 엠비셔스, YGX, 원밀리언, 위댐보이즈, 저스트절크, 프라임킹즈 등 8크루가 개별스테이지와 함께 자신들을 응원해준 대중팬을 향한 화끈한 댄스에너지를 분출하는 '메가크루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 방송과 전국투어 일정을 통해 시청자와 관객들을 열광시킨 크루 간 댄스배틀은 물론, 8크루들이 객석을 돌며 직접 호흡하는 소통 이벤트까지 더해질 것으로 예고돼 큰 기대감을 얻고 있다.
이렇듯 '스트릿 맨 파이터 [ON THE STAGE]' 서울은 방송과 전국투어를 휘감았던 강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 엑기스는 물론, 다채로운 팬소통 이벤트를 통해 화려한 피날레감을 느끼게 할 전망이다.
한편 '스트릿 맨 파이터 [ON THE STAGE]'서울은 오는 7~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