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과 카리나가 SM걸스유닛 갓더비트로서의 새로운 힙스터매력을 표출하고 나섰다.
4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태연, 카리나 등을 메인으로 한 갓더비트(GOT the beat) 첫 미니앨범 ‘Stamp On It’(스탬프 온 잇) 콘셉트컷을 공개했다.
개별, 듀오 등의 구성으로 공개된 이미지에는 직전 Step Back 당시보다 한층 자연스러운 힙스터 매력의 태연과 카리나가 담겨있다.
화려한 목걸이를 더한 레드 스타일링과 함께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하는 태연, 한 손으로 머리를 꼰 채 힙한 표정을 짓는 블랙의상의 카리나 등 각각의 비주얼 매력은 물론, 그래피티 느낌의 화이트-블랙 배경과 함께 선 두 사람의 콘셉트 시너지 또한 힙한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이는 곧 그루비한 피아노와 펀치감 있는 808 베이스 비트가 인상적인 R&B 힙합 기반의 댄스곡 ‘Stamp On It’ 속 최고를 향한 당당한 자신감을 표현하는 바와 함께, 이들 각자의 색다른 변신을 시사하는 바로 주목된다.
한편 GOT the beat의 첫 미니앨범 ‘Stamp On It’은 지난 1일 ‘SMTOWN LIVE 2023 : SMCU PALACE@KWANGYA’(에스엠타운 라이브 2023 : SMCU 팰리스@광야)에서 무대공개된 ‘Stamp On It’를 타이틀로 한 6곡 구성의 앨범으로,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