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새로운 상품 라인업 '위시' 시리즈 카드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KB국민 위시 시리즈 카드는 언제 어디서나 '모두'를 위한 혜택을 담은 '위시 올(All)' 카드, '나'의 행복을 위한 '마이(My) 위시' 카드, 함께하는 '우리'를 위한 '아워(Our) 위시' 카드 3종으로 출시된다.
우선 위시 올 카드는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가맹점 이용 시 전월 실적 조건 및 할인한도 없이 1% △해외 가맹점 2%(월 최대 4만원) △쇼핑 멤버십 50%, OTT 정기결제 시 10%,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5% 할인(월 최대 3000원) 혜택이 각각 제공된다.
마이 위시 카드는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이면 △KB페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10% △음식점, 편의점 업종 이용금액 10%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금액 10%, OTT 서비스 정기결제 시 30%가 혜택별 월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다.
2인 이상 생활비 소비 패턴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아워 위시 카드는 '우리를 위한 선택'과 '두리를 위한 선택' 두 가지 영역에서 각각 1개의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우리를 위한 선택은 마트, 백화점, 동네생활 등 3개 영역 중에서 1개를 선택해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5% 청구할인 혜택을, 두리를 위한 선택은 문화생활, 교육업종, 병원업종 중에서 1개를 선택해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10%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시 시리즈 카드는 환경보호를 위해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소재로 환경호르몬이 포함되어 있지 않고, 업계 처음으로 환경부 인증을 받은 소각폐기 시에도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는 에코(Eco)형 카드 플레이트가 기본형으로 반영됐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위시 시리즈는 함께하는 우리 모두를 위한 가장 필수적인 혜택만 모은 국민카드의 새로운 상품 라인업”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 소비여정을 고려해 고객이 자연스럽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와 ESG 실천이라는 트렌드에 맞춰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
박윤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