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은 메타인지 기반 스마트 학습 시스템 '온리원'에 새 학년 준비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겨울방학 학습 콘텐츠를 탑재했다.
온리원 겨울방학 학습 콘텐츠는 새 학년을 앞두고 겨울방학 기간 새로운 교과 내용을 사전에 메타인지 학습 시스템 기반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온리원에 탑재된 겨울방학 학습 콘텐츠는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영어 △바른 생활·슬기로운 생활·즐거운 생활 △방학생활 △독서 등이 있다. 학년 및 과목 특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겨울방학 맞춤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온리원은 초등 고학년의 수학·사회·과학 겨울방학 학습 콘텐츠 구성을 한층 강화했다. 이 같은 구성으로 학습자는 5~6학년 진도에서 다루게 될 필수 개념을 맞춤형 강의와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통해 체계적으로 익힐 수 있다. 여기에 배운 개념을 스스로 정리하고 문제 풀이를 통해 최종 점검할 수 있다.
정명숙 비상교육 온리원초등콘텐츠개발 코어 그룹장은 “겨울방학 기간 새 학년과 새 학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온리원 겨울방학 학습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많은 학생이 6주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학습 콘텐츠를 통해 핵심 개념을 익히고 자기 주도적 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
김명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