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론칭을 기념해 '스마트 매트리스 홈 체험 이벤트'를 이달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달 론칭한 비렉스는 'Bed & Relax'의 약자로 코웨이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다.
홈 체험 이벤트는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를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코웨이닷컴, 콜센터, 코웨이 갤러리, 코웨이 판매인 등을 통해 제품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1개월 렌털료를 면제 받아 체험할 수 있다. 제품 설치 후 30일 이내 언제든지 제품 반환도 가능하다. 아울러 홈 체험 이벤트 후 렌털을 유지할 경우 3개월 렌털료 추가 면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는 스프링을 대신해 공기 주입 방식 슬립셀을 적용한 새로운 방식 매트리스로 고객에게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슬립셀에 주입되는 공기량을 각각 조절해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매트리스 경도를 설정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비렉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고, 스마트 매트리스가 지닌 혁신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비렉스 브랜드 혁신 제품을 지속 출시해 슬립 및 힐링케어 시장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
-
정다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