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탑스, 오늘(10일) 1년만 새 싱글 'Because of you' 발매

트리탑스, 오늘(10일) 1년만 새 싱글 'Because of you' 발매

보컬그룹 트리탑스가 특별한 감성을 선물한다.

트리탑스(반형문, 이우곤, 김일군, 장유준)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Because of you(비커즈 오브 유)'를 발매한다.



'Because of you'는 트리탑스가 지난해 1월 발매한 '너를 비추는 별의 조각들' 이후 1년만에 공개하는 신곡으로, 팀의 리더 반형문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와 함께 먼데이 키즈의 '가을 안부', 김나영 '솔직하게 말해서 나' 등 다수의 명품 발라드 곡을 작업한 이도형(AUG) 작곡가가 공동 작곡해 완성도를 높였다.

'Because of you'는 이별한 연인들이 겪게 되는 후회와 그때의 소중함을 녹여낸다. 사랑과 이별, 흔하지만 그렇기에 공감하기 쉬운 주제를 진정성있게 담아내며 트리탑스 4명의 목소리로 따뜻한 울림을 선사한다.

'사람이 그렇더라 꽃이 진 후에야 / 따뜻한 봄이었단 걸 알게 되더라' 등 마음 속 깊은 감성을 자극하는 시적인 가사와 더불어 서정적인 밴드 사운드, 멤버들의 단단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져 올 겨울을 화려하게 장식할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한편 2007년 결성된 보컬그룹 트리탑스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 두꺼운 마니아 팬층을 다지며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K-보컬그룹'의 글로벌 대표 주자로 활약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