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다이브(DIVE), 새 싱글 ‘Heart Emoji’ 발매

△사진제공=더다이얼뮤직
△사진제공=더다이얼뮤직

경쾌한 사운드+컬러풀한 분위기로 텐션 UP!

가수 다이브(DIVE)가 경쾌하고 밝은 분위기의 새 싱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올렸다.



소속사 더다이얼뮤직 측은 10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이브의 새 싱글 앨범 ‘Heart Emoji(하트 이모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할 계획이다.

새 싱글 ‘Heart Emoji’는 ‘Heart Emoji’(feat. BIGONE)와 ‘Airbnb’(feat. Bryn) 두 곡으로 이뤄져 있다. ‘Heart Emoji’에는 빅원이, ‘Airbnb’에는 브린이 각각 피처링에 참여했다고 알려져 관심을 모은다.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9일 ‘Heart Emoji’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다이브는 컬러풀한 공간에서 경쾌한 리듬에 맞춰 열정적으로 기타 연주를 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소속사 관계자는 “‘Heart Emoji’ 팝펑크 기반의 사운드를 겸비한 밝고 경쾌한 곡이니 많은 분이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 특히 다이브가 빅원과 어떤 케미스트리를 선보일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다이브의 새 싱글 앨범 ‘Heart Emoji’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0일 오후 6시에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