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립이 새해를 맞아 새로운 도전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소셜클럽' 라인업을 발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부지런하고 생산적인 도전을 통해 삶의 가치를 높인다는 의미의 '갓생(God+인생)'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자기계발과 취미형성, 운동 및 건강관리를 주제로 하는 모임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 지난 5일 성장관리 앱 '그로우'가 진행한 MZ세대 갓생 설문조사에서도 2023년 도전하고 싶은 대표적인 갓생으로 운동, 취미생활, 재테크, N잡 등이 뽑혔다.
프립 소셜클럽은 각 분야별 유명 인플루언서가 직접 호스트가 돼 자신의 전문성과 라이프스타일을 깊이 있게 공유하는 모임이다. 특히, 소규모 모임 형태로 인플루언서와 밀접하게 소통하면서 도전을 함께하고 취향과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소셜클럽에서는 철인3종경기 메달리스트이자 운동 인플루언서인 송하 코오롱스포츠 앰버서더 및 생존 등산 전문가 채울 등이 등산과 러닝 모임을 운영한다. 국내 1호 전시해설가 김찬용의 마틴 마르지엘라 전시 프라이빗 도슨트를 비롯해 드로잉 인플루언서 리모 에세이 작가 태재 등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취미 모임도 참여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재테크, 스마트스토어, SNS 수익화 모임도 진행된다. 전체 라인업은 프립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립은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선착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소셜클럽 참여 후 SNS로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결제금액 100% 전액 환급과 3만원 상당의 이벤트 굿즈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내달 2월 말까지다.
프립 관계자는 “앞으로도 프립은 전문가 인플루언서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품질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소셜클럽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
손지혜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