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시스템이 증가하는 제품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협력업체를 공식 모집한다고 밝혔다. 여의시스템은 협력업체를 VSP(Valuable Sharing Partner)라고 부르며 중요한 사업 파트너로 성장을 함께 도모한다.
여의시스템은 업계 리딩 기업으로 사업 안정성이 뛰어나다. 산업용컴퓨터 분야, 국내 브랜드 판매 1위 브랜드이며 글로벌 산업용 네트워크 기업 MOXA의 세계 5대 디스트리뷰터이다. 소비자 인지도와 구매력이 뛰어난 1등 제품을 취급하며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모집 대상은 △B2B 전문, 관련 분야 사업 유경험 기업 △솔루션 보유/개발/유지보수/서비스 사업이 가능한 기업 △기업체 유통을 다수 보유한 기업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여의시스템의 협력업체가 되면 홍보 활동에 필요한 마케팅 소스 제공하여 협력업체의 마케팅 부담을 덜어주고 VSP 규모별 인센티브를 지원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여의시스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의시스템은 “이번 협력업체 모집은 수도권 포함한 전국 단위이며 기업체 대상 전문 비즈니스를 함께할 역량 있는 기업이라면 언제든 문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여의시스템은 1991년부터 운영된 국내 대표 고객 맞춤형 스마트팩토리-자동제어 산업 선도 기업으로 대기업 및 첨단기술기업들의 다양한 산업현장에 제품을 공급하여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표적인 제품으로 인공지능 전용 컨트롤러, 고속 데이터 다운로드 전용 컨트롤러, 주차관제설비 컨트롤러, 비전/모션 장비 컨트롤러, 산업용 로봇 컨트롤러, 자체 연구 개발한 네트워크 장비 등이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