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OST와 성우연기에 도전, 글로벌 대세로서의 현지 영향력을 확고히 한다.
17일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플라그리아(FLAGLIA)- 여름 방학의 이야기(FLAGLIA~なつやすみの物語~)'의 OST 가창자와 함께 성우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플라그리아'는 지난 16일부터 일본 TOKYO MX 채널에서 인기리 방영된 '플라그리아 프로젝트(FLAGLIA PROJECT)'의 세계관이 연결된 애니-뮤지컬 타입의 작품이다.
더보이즈는 메인 테마 곡인 감성 발라드 '히얼 이즈(Here is)'를 비롯해 특유의 파워풀한 매력을 담은 삽입곡 '테이크 미 백(Take Me Back)'과 '톡 어바웃 유스(Talk About Us)'까지 총 3곡의 가창과 함께, '컬래버 버전' 성우로서 일본어 목소리 연기를 맡게 됐다.
더보이즈의 '플라그리아' OST·성우 발탁은 멤버들의 매력재능을 새롭게 엿보는 계기와 동시에, 막강한 현지 인기와 영향력을 입증하는 바라 할 수 있다.
더보이즈가 참여한 일본 애니 '플라그리아- 여름 방학의 이야기'는 오는 23과 30일 TOKYO MX 채널에서 4편(3-4회, 5-6회) 방송되며, 2월 1일부터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더보이즈는 "메인 주제가와 삽입곡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가사에 담긴 메시지를 많은 분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OST 참여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일본어로 연기에 도전한 '플라그리아' 더보이즈 컬래버 버전도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21~22일 도쿄 피아아레나MM에서 일본 팬미팅 '더비 로드(THE BOYZ FAN CON : THE B-ROAD IN JAPAN)'를 개최하고 오랜만에 일본 현지 팬들을 직접 만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