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코리아는 1월 26일(목) 14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세일즈포스를 통하여 대리점, 직영점, 현장관리의 디지털 혁신을 완성하다'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글로벌 No.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솔루션인 Salesforce를 통해 다양한 현장, 대리점, 직영점, 비즈니스 파트너의 활동을 관리하면 파트너, 공급업체뿐만 아니라 고객까지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직접 참여하도록 하여, 고객 니즈 데이터를 내외부 이해 관계자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각 부서별로 흩어져있는 고객 데이터를 통합함으로써 일관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바로 이것이 세일즈포스코리아의 고객과 직원이 기업에 요구하고 기대하는 것이며, 기업에 필요한 디지털 환경 구축을 통해 이뤄낼 수 있는 디지털 혁신이고 Future of Work의 중요한 모습이다.
본 웨비나에서는 사내 업무뿐만 아니라 외부 사용자의 확대를 통해 비즈니스의 가시성을 현장까지 통합하여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할 방법을 실제 기업 사례 시나리오 재구성을 통해서 쉽게 이해하고 빠르게 적용할 수 있도록 소개한다. 새로운 2023년을 디지털 혁신 도약과 성공의 한 해로 만드는 가장 확실한 비법에 대해 알아본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122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