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교육그룹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총 4일간 명절대피소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명절대피소는 파고다가 명절기간에 운영하는 무료스터디 공간으로 입시공부 및 취업 준비, 업무보기, 책 읽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고,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계묘년을 맞아, 예쁜 토끼 콘셉트로 꾸몄으며, 스터디공간 오픈 이외에도 다양한 명절 이벤트를 준비했다.
파고다는 연휴에도 공부하는 학습자들을 OB카스 무알콜 캔맥주, 자가비 감자스낵, 카프리썬 알라스카 아이스티, 플립즈 밀크초콜릿 프레첼을 대피소 간식으로 준비했다. 이외에도 대피소를 방문한 학습자들을 위해 새해 ‘갓생쿠폰’도 선물할 예정이다. 갓생쿠폰은 어학원 전 과목 30% 할인과 인강 전 강좌 2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일별 준비 수량이 한정돼 있어, 방문객이 많을 경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갓생이란 갓(GOD)과 인생(生)을 합친 MZ 신조어로, 부지런하고, 생산적인 삶 또는 일상에서 소소한 성취감을 얻는 일을 규칙적으로 하는 것을 뜻한다. 여기에는 학업 및 운동 등을 열심히 하는 것을 아울러 말한다.
파고다 교육그룹 관계자는 “계속되는 취업난과 명절 스트레스 등으로 많은 분들이 힘들어한다”며 “파고다 명절대피소에서 명절 스트레스를 피하고, 공부 및 스스로에게 집중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명절대피소는 강남학원부터 종로학원, 신촌학원, 인천학원, 서면학원, 부산대학원이 오픈 예정이며, 오픈 일정이 달라 홈페이지를 참고해야 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