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리조트, 설 연휴 맞아 풍성한 명절 이벤트 마련

리솜리조트, 설 연휴 이벤트 마련
리솜리조트, 설 연휴 이벤트 마련

호반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리솜리조트는 설 연휴를 맞아 전 지점에서 풍성한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포레스트 리솜은 오는 20일부터 3일간 몬도키친 설 특선 디너 뷔페를 운영한다. 떡국과 송편, 모듬전 등 명절 메뉴를 비롯해 BBQ, 스페셜 찜 요리, 수제 딤섬 등 150여 가지 메뉴를 선보인다. 22일 저녁 8시부터는 레스트리 그랜드홀에서 흥겨운 퓨전 국악 공연이 펼쳐진다.

명절 분위기를 돋워줄 재미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매일 오후 2시에는 고객들이 함께 즐기는 '신명나는 한판 민속놀이'가 열린다. 윷놀이,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고리던지기 중 매일 한 가지 민속놀이 대결을 통해 리솜리조트 객실 이용권, 스파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일랜드 리솜에서도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설 특선 씨푸드·그릴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편백 해산물을 비롯해 로스트 비프 카빙 서비스, 즉석 사시미 코너, 와인·맥주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플리스 리솜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체크인 고객을 대상으로 '온천몽 행운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나눠주는 스크래치 복권을 긁으면 온천몽 굿즈,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리솜리조트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리조트를 찾는 여행객들을 위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