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새 타이틀곡 Sugar Rush Ride 확정…신보 트랙리스트 공개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이름의 장' 서막의 대표곡은 ‘Sugar Rush Ride’로 확인됐다.

20일 빅히트뮤직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를 포함해 ‘Devil by the Window’, ‘Happy Fools (feat. Coi Leray)’, ‘Tinnitus (돌멩이가 되고 싶어)’, ‘네버랜드를 떠나며’ 등 총 5개 트랙의 크레딧이 기재돼있다.

특히 연준의 멜로디 작곡과 함께 멤버 전원이 작사참여한 ‘Happy Fools (feat. Coi Leray)’, 연준·태현 등이 작사한 ‘Tinnitus (돌멩이가 되고 싶어)’, ‘네버랜드를 떠나며’ 등 음악적 역량 성장이 조명되는 작품일 것을 예고해 관심을 끈다.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또한 동시 공개된 일러스트 타입의 트랙포스터와 맞물려, ‘Sugar Rush Ride’을 중심으로 펼쳐질 지난 앨범(minisode 2: Thursday's Child) 속 미래를 향해 떠난 소년이 악마의 유혹에 빠져드는 모습을 공감각적으로 표현하는 작품의 면면을 짐작케도 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7일 ‘이름의 장: TEMPTATION’으로의 컴백을 앞두고, 틱톡 공식 계정을 통해 ‘Sugar Rush Ride’의 일부를 공개하는 등 꾸준한 티저 릴레이를 펼치며 기대감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