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돌' MAVE: (메이브)가 NFT(대체불가토큰) 기반 웰컴멤버십과 함께 본격적인 글로벌 소통행보에 돌입한다.
20일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WEB3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FNCY를 통해 MAVE: (메이브, 시우·제나·타이라·마티)의 첫 번째 NFT 에어드롭(가상자산 무상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MAVE: (메이브)의 NFT 에어드롭 이벤트는 멤버십을 상징하는 인증도구로서의 '웰컴뱃지' 증정 행사다.
오는 2월26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참여형 이벤트 채널 글림(Gleam)을 통해 간단한 SNS 미션을 통과한 전원에게 FNCY에서 운영하는 디스코드에 접근 가능한 MAVE: (메이브)의 웰컴 뱃지를 증정한다. 또 상위 10명에게 2000달러 상당의 FNCY 코인을 무료제공한다.
MAVE: (메이브)는 이번 이벤트 결과물인 웰컴 뱃지를 시작으로 글로벌 팬들과 밀접한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MAVE: (메이브)는 넷마블에프앤씨의 기술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감성이 더해져 만들어진 종합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아이돌 그룹으로, 오는 25일 오후 6시 첫 싱글 'PANDORA'S BOX'(판도라스 박스) 발표와 함께 정식활동에 나선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