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앱, 스크린골프 전국대회 개최

골프클럽 시즌3
골프클럽 시즌3

이마트는 자사 애플리케이션(앱) '골프클럽 시즌3'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린골프 전국 대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골프클럽은 지난해 첫 오픈한 이후 골퍼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2회차 만에 누적 가입자수 5만여 명을 돌파한 대표적 이마트앱 클럽이다.

물가 상승으로 인한 경제적인 부담감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날씨가 추워지면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스크린골프 수요가 더욱 증가함에 따라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대회 참가 신청은 이달 31일까지 이마트앱 골프클럽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2월 한 달간 참가자 개별적으로 전국 골프존 매장(투비전플러스, 투비전, 비전플러스 설치)에 방문해 정해진 절차에 따라 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이번 대회는 만 18세 이상 아마추어 골퍼 고객 대상이며, 골프존 이용 요금 외 추가적인 참가 비용은 없다. 상세 요강은 이마트앱 골프클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회 참가 신청만 해도 PRO V1/V1X 골프공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입상 시에는 스릭슨,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등 주요 골프 브랜드별 신상 골프채와 스탠드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수인 이마트 골프용품 바이어는 “스크린골프 수요 증가에 따라 고객들에게 실용적이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대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골프클럽을 통해 이마트 골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