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31일까지 요일별 특가 '데이마켓' 진행

지마켓, 31일까지 요일별 특가 '데이마켓' 진행

G마켓과 옥션은 오는 31일까지 요일특가전 '데이마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명절후유증, 졸업·입학 등 요일별 쇼핑 테마를 지정하고, 관련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으로, 요일 별 테마에 맞는 카테고리에 활용할 수 있다. ID당 매일 1회씩 제공한다. 25일 수요일은 '푸드·라이프데이'로, 디지털, 가전, 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26일은 아웃도어, 스포츠용품, 골프 등을 선보이는 '스포츠·건강데이', 27일부터 29일까지는 의류, 뷰티용품, 유아동패션 등을 선보이는 '패션·뷰티데이'를 연다.

이어 30일은 가구, 인테리어용품, 반려동물용품, 장난감 등을 선보이는 '홈·리빙데이', 31일은 바디헤어, 생필품, 출산·육아용품을 선보이는 '생필품데이'를 진행 예정이다.

라이브방송도 선보인다. 30일 오후 6시, G마켓의 라방 채널 'G라이브'를 통해 호텔수건 브랜드 '테리파머'의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호텔 패키지, 발매트 등 방송 중에만 선보이는 사은품 및 15%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양재도 지마켓 프로모션실 실장은 “물가안정을 키워드로 내걸고 일주일 동안 전체 카테고리를 할인 판매하는 행사”라며 “명절후유증, 새해, 봄, 졸업 등 시즌 이슈에 맞는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만큼 합리적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