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는 필터시스템 양쪽 탑재로 더욱 빠르고 강력하게 청정하는 공기청정기 '저스트에어'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저스트에어는 20평형(66㎡) 제품으로 가정과 소규모 사업장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깨끗한 화이트 색상과 심플한 외관으로 실내공간에 조화롭게 스며든다.
더블필터시스템으로 프리필터와 복합필터(집진필터+탈취필터)가 적용된 3단계 필터시스템이 제품 양쪽 흡입구에 각각 탑재됐다. 청정방식 또한 2개 흡입구로 설계돼 실내에 퍼져있는 오염물질을 빠르게 흡입하고, 신선한 공기를 상단 토출부로 넓게 내뿜어 실내 공기를 신속하게 정화시켜 준다.
저스트에어는 듀얼센서를 적용, 실내 공기질을 좋음·나쁨·매우나쁨에 따라 각각 블루·오렌지·레드로 표시해 실내먼지 상태와 가스오염도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다. 미세먼지 농도는 수치화해 사용자에게 실시간 알려 실내 공기질 정보를 제공한다.
필터 위생관리도 강화했다. 프리필터 세척 시기 알림 표시기능을 탑재하고 제품 좌우에 필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필터윈도를 적용했다. 오염도를 실시간 확인해 필요시 세척사용이 가능하다. BLDC(Brushless DC)모터로 소음을 낮추고 조도센서를 통해 주변 밝기를 감지, 어두운 시간에는 제품 조명을 끄고 풍량은 약단계로 낮춘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
-
정다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