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아동 전문 패션브랜드 '히로'와 공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명동에 위치한 아동 패션 편집숍 'GLGK'에서 운영된다. 자사 온라인몰 자녀방 가구 '아임빅'의 심플한 디자인과 히로의 독창적인 이미지를 접목해 고객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한샘 아임빅은 온라인 전용 가구다. 수납에 특화돼 아이들이 사용하는 작은 방에 적합하면서도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침대·옷장이다. 현재까지 누적 15만 세트가 판매됐다.
팝업스토어는 온 가족이 독창적 장식과 디자인을 즐기며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한샘은 내달 침대 안전가드 협업 상품 '아임빅·히로 체커가드' 한정판을 출시하는 등 히로와 공동 작업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온라인 한샘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히로와 공동 판촉 행사를 전개한다. 기간 내 한샘몰에서 아임빅 침대·옷장 가구를 구매한 후 댓글을 달면 한정판 볼캡모자·스티커팩 세트를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면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던 아임빅 시리즈를 직접 체험하고, 유행에 맞게 자녀방을 꾸밀 수 있는 아이디어도 얻어가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
민경하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