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특강 진행

'부동산 공법·경매로 부동산 하락장 뛰어넘기' 주제…4일·11일 13시 진행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특강 진행

서울사이버대학교는 부동산학과가 오는 2월 4일과 11일 13시에 서울사이버대 본교에서 이주왕 교수의 '부동산공법·경매로 부동산 하락장 뛰어넘기' 특강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타 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그리고 타 대학 부동산학과 재학생은 물론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모든 이들이 사전 신청 후에 참여 가능하다. 수강 신청은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는 이번 '부동산공법·경매로 부동산 하락장 뛰어넘기' 강의 외에도 지금까지 부동산 빅데이터 활용 및 스마트폰 200% 활용법, 부실채권(NPL)을 활용한 부동산투자기법과정, 부동산경매손자병법과정, 부동산공인중개사시험 준비과정, 부동산재개발, 재건축지역분석을 통한 투자손자병법과정, 부동산풍수, 도시정비사업 실무 과정 등을 무료로 개설, 일반인들이 수강료에 대한 부담이 없이 수강하도록 하고 있다.

부동산 과정에 관심이 많지만 수강료에 대한 경제적인 부담으로 도전하지 못하는 다양한 이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부동산에 대한 올바른 길을 안내해 주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특강을 통해 부동산학과 재학생들은 부동산학에 대한 이론교육 외에 실용적 교육에 대한 욕구를 충족할 수 있고, 졸업생들은 실용적인 교육의 기회를 얻음으로써 평생학습을 실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부동산 실무 교육에 관심이 높은 일반인들은 양질의 교육과정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교육부에서 지금까지 원격대학, 사이버대를 평가한 세 차례 공식 평가에서 모두 최고 등급인 A등급을 획득한 국내 최초의 사이버대학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