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업무지구(YBD) 접근성이 뛰어난 ‘여의도 리미티오148’이 지난달 입주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여의도 리미티오148’은 여의도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의 직주근접지로 선호도가 높은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2가에 들어선 새 주거단지이다. 바로앞 서울교만 건너면 여의도이고 지하철로 여의도, 마포, 광화문, 시청까지 한번에 연결되는 최적의 교통입지를 갖추고 있다. 이에 영등포구 및 마포구 권역(YBD권역)에서 근무하는 20~30대 1~2인가구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반경 1km 이내에 이마트, 여의도 파크센터,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영등포시장 및 한강성심병원 등이 위치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갖췄다. 단지 바로 앞 중마루 공원을 비롯해 영등포공원, 여의도샛강공원, 여의도한강공원 등 풍부한 녹지환경으로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여의도 리미티오148’이 들어서는 영등포는 신안산선(2024년 개통 예정), GTX-B노선(2028년 개통 예정) 등 교통 호재 뿐만 아니라 영등포 뉴타운, 영등포 도심역세권개발, 대선제분 재생사업, 제2세종문화회관 건립 등이 예정돼 있어 주변 환경이 개선될 전망이다.
새롭게 입주한 주거단지답게 주변에서 볼 수 없던 고급 주거서비스와 커뮤니티 시설을 갖춰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여의도를 한눈에 내려다보는 조망권이 확보되는 옥상에 ‘스카이 피트니스’를 비롯해 편안한 휴식을 영위할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와 지인들을 초대해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공유주방’을 마련됐다.
더욱 주목할 점은 주거서비스 전문 프롭테크 기업 에스엘플랫폼과 연계한 컨시어지 및 고급 주거서비스가 제공돼 이사라이프케어, 조식 딜리버리, 방문세차, 세탁, 물품보관, 마켓, 반려견 케어 및 돌봄, 세무상담, 비서서비스를 통한 건강검진 및 호텔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여의도 리미티오148’은 서울 영등포구에 들어서며 지하 4층~지상 20층, 전용 23~49㎡, 8개 타입, 도시형생활주택 132실, 오피스텔 16실 등 총 148실로 구성됐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
서희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