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석순, 이영지 컬래버 '파이팅 해야지' 타이틀곡 확정…‘SECOND WIND’ 트랙명 공개

세븐틴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이 MZ래퍼 이영지와의 재기발랄 호흡으로 글로벌 대중에게 '파이팅 해야지'를 외친다.

1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부석순 첫 싱글 ‘SECOND WIND’(세컨드 윈드)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이틀곡인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를 포함해 ‘LUNCH’, ‘7시에 들어줘 (Feat. Peder Elias)’ 총 3곡의 크레딧이 기재돼있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는 부석순 특유의 위트감이 살아있는 업템포곡 성격과 함께, 부석순 멤버 전원의 작사참여는 물론 동료멤버 우지, 에스쿱스가 각각 프로듀싱 및 작곡자로 힘을 보탠 바가 확인돼 눈길을 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고등래퍼3, 쇼미더머니11 등의 더블크라운과 함께 예능·유튜브 활약을 펼치는 MZ아이콘 이영지, 팝스타 페더 엘리아스(Peder Elias) 등이 각각 타이틀곡과 수록곡의 피처링 아티스트로 함께 한 바도 주목된다.

이는 곧 언제나 우리 곁에서 끊임없이 웃음과 활력을 주는 ‘나를 위한 응원단’이라는 기본 콘셉트와 함께, MZ세대를 비롯한 대중과 공감하는 유쾌매력의 부석순 무대를 짐작케 한다.

한편 부석순은 오는 6일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를 발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